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갓 일상

갤럭시s9플러스 음악넣을 때도 이제는 프로그램 설치

갤럭시s9플러스 산지가 벌써 언제인지 기억도 잘 안나는데

 

사실 나는 아이폰이랑 갤럭시s9플러스 두개의 전화기를 쓰고 있다

 

영업을 하다보니 이래저래 전화가기 두대가 필요한 상황!!

 

아이폰이 주폰인 나는!! 귀찮아진다

 

아무튼 아이폰이 주로 쓰는 전화기고 갤럭시s9플러스가 세컨 폰이다!!

 

그런데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용량이 크다보니 차에서 들을 노래를 다운받으려 하는 상황이었는데

 

예전과 다르게 피씨와 연결하니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다!!

 

완전 옛날 얘기지만 삼성 전화기는 피씨와 연결하면 바로 폴더가 나왔었는데 이제는 아닌가부다

 

삼성 스마트스위치 라는 프로그램 설치를 해야 되는 상황이네

 

예전엔 폴더가 나오면 그냥 뮤직 폴더에 넣으면 되었었는데

 

이제는 프로그램 설치해야 똑같이 폴더가 뜨고 그 안에 노래를 넣게 되었네

 

생각보다 좀 귀찮았다

 

아이폰은 아이튠즈 들어가서 이래저래 귀찮은게 더 많지만 !!!

 

없던 절차를 하려니 귀찮아 지는 상황 !!

 

물론 아이폰 보다는 훨씬 편하긴 하지만서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