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성

아지트샵 이라는 서비스가 있던데

아지트샵은 진정 해도 되는건지 알고 싶네요

 

 

아지트샵 이라는 서비스가 있더군요

 

예전에 제휴마케팅 회사에서 이미 했던 정말 철지난 아이템으로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더라구요

 

이게 말이죠?

 

예전 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등의 회사에서 제공하던!!

 

제휴마케팅 광고주들 모음 형태로 쇼핑몰을 제공하는 서비스 인데요

 

요게요게... 메리트가 있어요

 

예전에는 2~3% 정도 수익쉐어를 해줬는데 지금 아지트샵의 경우는 10~30% 까지 준다고 하더군요

 

근데 이게 문제는 초기에 비용이 들어간다는 점이네요

 

블로그나 카페들을 보니까 멘토 멘티 해가며 수익낼수 있게 가르쳐 준다하고

 

한달에 억단위 수익을 낸다고 하는데 이미 포화상태 아닐까 싶긴 하거든요

 

영업을 하는 입장에서 정말 나쁘지 않은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만!!

 

1차적으로 쇼핑몰 운영을 해서 수익을 내자는 아름다운 내용이었으나!

 

보니까 결과적으로는 회원 유치를 해서 그 수익을 먹자는 형태인듯 합니다.

 

10만원 아래의 금액으로 시작할수 있으나 결과적으로 실제 돈을 벌기위해서는 99만원 짜리 상품을 구매해야 하고!!

 

99만원은 부가세 포함일테니 90만원이겠죠?

 

그런데 이후부터 회원을 내가 또 모집을 하게되면 80만원을 돌려준다 하니까!!!

 

회사에서 남는 수익이 있을까 싶네요

 

물론 10만원이 남는다면 쇼핑몰 운영비 및 서버비용으로 충당을 해야 할테니까요

 

근데 도대체 어떤 구조로 수익이 남는건지!!

 

얼마나 되는지 알수 없다면 포기하는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쇼핑몰에서의 판매 수익이라고들 해요

 

근데 이게 또 애매한게 쇼핑몰을 보니까 매출이 날만한 구조는 아닌것 같은데 매출이 꾸준히 나온다 하니 할말은 없네요

 

일단 어찌 되었든 최적화블로그 혹은 최적화 sns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저도 한번 해보려고 생각중이긴 합니다만!!

 

마케팅이 전혀 안되는 분이시라면 아무래도 시작할때 고민을 많이 해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왜냐면 이미 키워드 자체를 초기에 시작한 멘토들 그러니까 고수익자들이 다 잡고 있으며

 

실제로 그들이 그만큼의 수익을 내고 있다면 금방 또 금새 키워드를 장악할테니

 

이제 갓 시작하시는 분들은 쉽지만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제가 직접 해보고 난 후에 또 말씀을 드리도록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