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성

페이스북코인 리브라 정말 어떻게 될것인가?

페이스북코인 리브라 가입을 해봤는데

페이스북코인 이라는 리브라 사이트에 들어가 가입을 해봤다

 

이게 비트코인보다 커질 것이라는 예상들을 하던데

 

정말 그렇게 될지 모르겠다.

 

뉴스를 보니까 25억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로 인해 리브라코인이 발행이 되면

 

국제통화가 망가질지 모른다 하여 못하게 할거라는 예상들이 많던데

 

지금 이미 발행을 시작했으니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가입을 하고 일단은 0 코인이다!!

 

지갑이 생성이 되었고 애초 시작은 0 코인이지!!

 

하지만 추천인이 있고 메일 인증까지 마무리 지으면 3코인을 준다.

 

그리고 1시간에 1회 랜덤하게 코인을 채워주는 CLAIM 버튼이 있다

 

진짜 짜치게 ㅋㅋㅋ 소수점으로 준다

 

1시간에 한번씩 신경써서 들어와야 가능하지 싶다!!

 

 

현재 내 페이스북코인 지갑에는 9코인이 들어있다

 

현재까지 열심히 모은 결과 9코인이 들어있다

 

추천해서 사람을 모으면 1코인씩 주며 그 사람이 또 한시간에 한번씩 버튼을 누르면!!

 

0.1코인을 준다!!

 

아 정말 짜치다 ㅎㅎ

 

근데 혹시 또 아는가 이게 비트코인마냥 커져서!!

 

한알에 천만원이 되면 나는 벌써 9000만원을 모은거다 ㅋㅋ

 

와이프도 3알이 있으니 1억 2천이다 ㅋㅋ

 

로또맞을 확률같지만 몇년뒤에 어찌 될지는 모르니까 그냥 해보는거다..

 

안되면 말지 머 ^^

 

다들 해보세요 한번 ㅋㅋㅋ

 

아 사이트 주소는 댓글 남겨주심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