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갓 일상

국화가 피고 있는데 너무 보기가 좋다

국화 꽃이피고 있는데 보기가 참 좋다

 

국화꽃이 피는걸 봤는데 오늘 기분이 참 좋다

 

이게 예전에는 이런게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언제부터인가!!

 

꽃도 동네 풀도 아무것도 관심이 없었는데 왜 갑자기 이런게 좋아지는지

 

나두 나이를 먹는가보다 맘이 안좋다!! ㅋㅋㅋㅋ

 

노란색 국화꽃 아직은 덜 핀 상태인데!!

 

노란색 국화가 피고 있다

 

바로 집 앞에 누가 심은건지 왜 갑자기 국화꽃이 피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점점 피어나고 있는 중이다

 

며칠동안 지켜보다가 사진을 찍은건데 앞으로 꾸준하게 지켜보며 변화가 있으면 더 찍어 올릴 생각이다

 

이게 요즘에는 며칠 몇주 지나가면서 바뀌는게 너무 좋다!!ㅎㅎㅎ

 

노란색 국화 및 빨간색 국화도 피고 있는데

 

나는 요즘 이런게 왜 좋아지는지 잘 모르겠다

 

아니 저 노란색 국화에서 왜 혼자 빨간애가 하나 자라고 있는건지 ㅎㅎ

 

혼자 심심하지 않겠니?

 

ㅎㅎ 앞으로 잘 자라서 꾸준하게 봤으면 좋겠다

 

국화는 국화고 옆에 길거리에 있는 나무? 풀이 자라나고 있는데 거미가 집을 지었네

 

예전에 거미줄을 보면 다 걷어냈었는데

 

거미가 알고보니 사람한테 꽤나 도움을 많이 주는 녀석이더라

 

해충도 잡아먹고 앞으로 너도 지켜보겠다 ^^